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1위(2023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초등 온라인교육 부문) 엘리하이가 운영하는 ‘엘리수학교실’이 학부모와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엘리수학교실’은 엘리하이의 예비 초~3학년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실시간 수학 화상 수업이다.
멀티미디어 강의와 선생님 강의로 이루어진 사전 학습, 수학 실력이 비슷한 또래 친구들과 함께하는 수업 방식, 선생님의 격려가 담긴 학습 보상 등은 초등 수학의 개념을 탄탄히 하면서도 수업 참여의 적극성을 높이는 데 매우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엘리수학교실’을 이용 중인 초등 2학년 회원의 학부모는 “친구들과 함께 참여하다 보니 혼자 학습하는 것보다 긍정적인 자극이 되고 아이에게 큰 학습 동기 부여가 된다.”라면서 “엄마의 열 번 잔소리보다 한 번의 엘리수학교실 수업이 훨씬 효과가 좋아 만족스럽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저학년 학부모는 “단순히 영상을 보면서 학습지를 푸는 방식이 아니라 또래 친구들과 함께하는 화상 수업을 통해 교과 과정을 배우다 보니 지루함 없이 즐겁게 공부하고 있다.”라면서 “화상 수업 선생님이 눈높이에 맞춰 잘 설명해 주셔서 아이가 수업이 있는 날을 기다릴 정도”라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초등 스마트 학습 엘리하이는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초등 전 학년을 아우르는 수준별 수학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10일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신청하면 수학을 포함한 전 과목 교과 강좌, 독서/교양/진로 콘텐츠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