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학습의 명가 ‘시사일본어사’의 베스트셀러 ‘착! 붙는 일본어 독학 첫걸음’이 100쇄를 돌파했다.
해당 교재는 시사일본어학원의 회화 전문 강사의 예문 집필과 감수 과정을 거쳐 검증된 입문서로 널리 알려지며, 9년간 높은 판매를 기록한 스테디셀러이다.
일본어능력시험(JLPT) N4, 5레벨에서 익혀야 할 대부분의 문법과 문형이 적용되었으며, 일본 여행 등 실생활에서 많이 다루는 표현을 위주로 예문이 제시됨에 따라 초급(기초) 과정에서 필수로 거쳐야 할 문법 마스터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온라인 강의와 암기 트레이닝 영상, 팟캐스트 강의 및 가나/한자 쓰기 노트, JLPT N4, 5 모의고사 등의 다양한 학습 자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에, 시사북스는 ‘착! 붙는 일본어 독학 첫걸음’의 100쇄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사북스 관계자는 “자사의 도서를 사랑해주신 학습자들을 위해 해당 도서로 공부하여 시험 합격, 워홀 등의 다양한 인증을 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커피쿠폰 등을 지급할 예정”이라며 “이 밖에도 신규 도서 구매 인증자를 위한 브랜드 키트 증정 및 기프티콘 이벤트 등도 순차적으로 진행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사북스의 해당 이벤트는 자사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홈페이지, 카페, 유튜브 등을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