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는 마이크로 블로그 미투데이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2NE1TV’과 제휴를 맺고 방송 및 모바일을 통해 2NE1 그녀들의 일상을 팬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한다고 3일 밝혔다.
24시간 해적방송 ‘2NE1TV’는 신곡 ‘아이 돈 케어’를 발표하고 열띤 호응을 얻고 있는 여성 4인조 그룹 2NE1을 24시간을 밀착취재, 이들의 일상을 생중계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1회씩 총 3개월에 걸쳐 방영된다.
특히 방송에서 못다한 이들의 이야기는 각 멤버별 미투데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NE1 미투토픽 페이지를 방문해 2NE1와 미친(미투데이 친구)을 맺으면 이들의 일상을 모바일을 통해 함께 나눌 수 있다.
최근 2NE1 멤버, 산다라박(21dara)은 “오늘 손톱에 이쁜 보라색 발랐어요 큐빅두 ㅋ 이쁘죠”라는 멘트와 함께 직접 찍은 사진을 미투데이에 올렸고 하루 만에 100개 이상의 이용자 댓글이 달리는 등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NHN 포털전략팀 이람 이사는 “미투데이를 통해 스타들의 일상과 생각들을 보다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미투데이를 이용한 스몰토크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하고 이를 계기로 국내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가 보다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