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상담해요" NH농협카드, 통합상담시스템 고도화

입력 2024-08-26 09:07 수정 2024-08-26 10: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NH농협카드)
(사진제공=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는 안정적인 고품질의 상담 서비스 제공과 인공지능(AI) 상담 서비스 연계를 위해 카드통합상담시스템 고도화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고도화 프로젝트는 지난해 11월부터 약 10개월간 진행됐으며, △인·아웃바운드 시스템 통합 △상담이력 통합 △DR센터(재해복구센터) 정비 △인프라 구축 등의 과제를 완료했다. 이번 고도화를 통해 고객은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받고, 상담사들은 보다 편리하고 정확한 업무 처리를 할 수 있게 됐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카드통합상담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고객 맞춤형 상담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추석 연휴 미장에 눈돌린 개미…‘원 픽’ 종목은
  • '대리 용서 논란' 곽튜브 사과에도…후폭풍 어디까지?
  • 단독 측량정보 수년간 무단 유출한 LX 직원들 파면‧고발
  • 헤즈볼라 호출기 폭발에 9명 사망·2750명 부상…미국 “사건에 관여 안 해”
  • 추석 연휴 마지막 날, 부산→서울 귀경길 정체…가장 혼잡한 시간대는?
  • 인텔, 파운드리 분사ㆍ구조조정안 소식에 주가 상승…엔비디아 1.02%↓
  • 의사가 탈모약 구매‧복용하면 의료법 위반?…헌재 “檢 처분 취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935,000
    • +3.39%
    • 이더리움
    • 3,131,000
    • +1.69%
    • 비트코인 캐시
    • 422,300
    • +0.31%
    • 리플
    • 781
    • -0.76%
    • 솔라나
    • 176,500
    • -0.28%
    • 에이다
    • 450
    • +0.67%
    • 이오스
    • 646
    • +1.25%
    • 트론
    • 201
    • +0%
    • 스텔라루멘
    • 127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050
    • +1.12%
    • 체인링크
    • 14,260
    • +0.85%
    • 샌드박스
    • 340
    • +3.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