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공략’ 닥터지, 현지 오프라인 8개 채널 입점

입력 2024-08-27 09: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태국 멀티 브랜드 스토어 ‘뷰트리움(BEAUTRIUM)’에 입점한 닥터지.  (사진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태국 멀티 브랜드 스토어 ‘뷰트리움(BEAUTRIUM)’에 입점한 닥터지. (사진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태국의 주요 오프라인 유통 채널 8개 매장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닥터지는 올해 초 태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쇼피(Shopee)'와 '라자다(Lazada)'에서 브랜드관을 오픈한 데 이어, 뷰트리움(BEAUTRIUM), 왓슨스(Watsons), 부츠(Boots), 이브앤보이(EVEANDBOY), 멀티(MULTY) 등 태국의 대표 오프라인 채널 8개에 입점을 완료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비롯해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필링 젤 등 각질 케어, 보습케어, 자외선 차단에 기반한 닥터지 제품 20여 개를 현지에 론칭했다. 태국 시장 주력 제품은 국내와 일본,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닥터지의 스테디셀러 '레드 블레미쉬' 라인이다.

닥터지는 태국 오프라인 채널 론칭을 기념해 30일부터 9월 12일까지 방콕에 위치한 유니온 몰 내 이브앤보이 매장에서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후에도 현지 인플루언서 협업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태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형준 고운세상코스메틱 해외영업팀 매니저는 "태국 스킨케어 시장 성장과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닥터지 론칭을 준비했다"며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까지 빠르게 판매 채널을 확장하는 동시에 현지 소비자 대상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384,000
    • +0.04%
    • 이더리움
    • 4,428,000
    • -0.25%
    • 비트코인 캐시
    • 883,500
    • -2.97%
    • 리플
    • 2,887
    • +1.73%
    • 솔라나
    • 187,200
    • -0.21%
    • 에이다
    • 553
    • -1.07%
    • 트론
    • 421
    • +0.96%
    • 스텔라루멘
    • 325
    • -0.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8,150
    • +1.15%
    • 체인링크
    • 18,620
    • -0.27%
    • 샌드박스
    • 179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