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기초건강케어 브랜드 ‘네이처위드’ 전면 리브랜딩

입력 2024-09-02 13: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기존 약국에서 판매 채널 변경…자사몰에서 판매

▲경동제약의 네이처위드 (사진제공=경동제약)
▲경동제약의 네이처위드 (사진제공=경동제약)

경동제약은 기초건강케어 전문 브랜드 네이처위드(Nature with)를 전면 리브랜딩했다고 2일 밝혔다.

네이처위드는 경동제약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전 연령층을 위한 기초 건강에 집중해 장 건강, 혈행 개선, 눈 건강, 뼈 건강 등에 좋은 5가지 품목으로 구성했으며 7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신규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은 예민한 장을 위한 ‘컴포터블’, 둔감한 장을 위한 ‘액티브’로 장 내 환경이 다른 것을 착안해 두 개의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초소형 장용성 캡슐로 복약 순응도를 높였다.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과 ‘식물성 알지티 오메가3 트리플’은 기존 ‘오메가3’ 병 패키지에서 산패 능력이 우수한 폴리염화비닐리덴(PVDC) 포장으로 변경해 제품의 품질을 소비기한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향상시켰으며, 그 외에 기타 제품들도 복용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리뉴얼 돼 출시했다.

경동제약 관계자는 “네이처위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지속해서 기초건강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라며 “부모님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네이처위드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기존 약국에서 판매 채널을 변경해 경동제약 자사몰인 KDmoment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선택의 기로에 선 K-반도체 [공급망 전쟁의 서막②]
  • "테슬라는 어떡하라고?"…머스크, 트럼프에 반기 든 이유는 [이슈크래커]
  • 산불 재난 인니 영웅…은혜는 꼭 갚는 한국인 [해시태그]
  • 1분기 실적 엇갈린 K배터리, 美서 반등 기회 엿본다
  • 국힘 후보 선출 확률 한동훈-홍준표 순...단일화·尹 변수 [디지트라다무스:AI무당]
  • 'ESG' 이름 지우는 금융사들…"변해야 산다" [공중누각 ESG금융]
  • 사업장 손실 책임 떠안아…하청·지역경제까지 연쇄 타격[선 넘은 신탁사 부실 中]①
  • 하동 산불, 일출 뒤 헬기 동원…진화율 99%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8,949,000
    • +2.52%
    • 이더리움
    • 2,337,000
    • +0.26%
    • 비트코인 캐시
    • 411,800
    • +2.77%
    • 리플
    • 2,852
    • +1.1%
    • 솔라나
    • 160,700
    • +2.62%
    • 에이다
    • 876
    • +3.55%
    • 이오스
    • 1,156
    • +6.74%
    • 트론
    • 342
    • -0.29%
    • 스텔라루멘
    • 348
    • +3.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0,720
    • +3.27%
    • 체인링크
    • 17,170
    • +3.19%
    • 샌드박스
    • 360
    • +4.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