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기초건강케어 브랜드 ‘네이처위드’ 전면 리브랜딩

입력 2024-09-02 13: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기존 약국에서 판매 채널 변경…자사몰에서 판매

▲경동제약의 네이처위드 (사진제공=경동제약)
▲경동제약의 네이처위드 (사진제공=경동제약)

경동제약은 기초건강케어 전문 브랜드 네이처위드(Nature with)를 전면 리브랜딩했다고 2일 밝혔다.

네이처위드는 경동제약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전 연령층을 위한 기초 건강에 집중해 장 건강, 혈행 개선, 눈 건강, 뼈 건강 등에 좋은 5가지 품목으로 구성했으며 7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신규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은 예민한 장을 위한 ‘컴포터블’, 둔감한 장을 위한 ‘액티브’로 장 내 환경이 다른 것을 착안해 두 개의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초소형 장용성 캡슐로 복약 순응도를 높였다.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과 ‘식물성 알지티 오메가3 트리플’은 기존 ‘오메가3’ 병 패키지에서 산패 능력이 우수한 폴리염화비닐리덴(PVDC) 포장으로 변경해 제품의 품질을 소비기한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향상시켰으며, 그 외에 기타 제품들도 복용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리뉴얼 돼 출시했다.

경동제약 관계자는 “네이처위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지속해서 기초건강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라며 “부모님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네이처위드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기존 약국에서 판매 채널을 변경해 경동제약 자사몰인 KDmoment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추석 연휴 미장에 눈돌린 개미…‘원 픽’ 종목은
  • '대리 용서 논란' 곽튜브 사과에도…후폭풍 어디까지?
  • 단독 측량정보 수년간 무단 유출한 LX 직원들 파면‧고발
  • 헤즈볼라 호출기 폭발에 9명 사망·2750명 부상…미국 “사건에 관여 안 해”
  • 추석 연휴 마지막 날, 부산→서울 귀경길 정체…가장 혼잡한 시간대는?
  • 인텔, 파운드리 분사ㆍ구조조정안 소식에 주가 상승…엔비디아 1.02%↓
  • 의사가 탈모약 구매‧복용하면 의료법 위반?…헌재 “檢 처분 취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462,000
    • -1.83%
    • 이더리움
    • 3,112,000
    • -2.72%
    • 비트코인 캐시
    • 417,500
    • -2.97%
    • 리플
    • 765
    • -3.53%
    • 솔라나
    • 172,000
    • -5.13%
    • 에이다
    • 446
    • -2.41%
    • 이오스
    • 636
    • -2.3%
    • 트론
    • 202
    • -0.49%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250
    • -4.67%
    • 체인링크
    • 14,010
    • -4.11%
    • 샌드박스
    • 330
    • -2.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