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디저트 ‘아이스 로드’, 역대급 무더위에 판매량 ‘쑥’

입력 2024-09-04 09:13 수정 2024-09-04 14: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최근 3년간 최고 판매량...‘토네이도’ 전년보다 30%↑, ‘토네이도 망고젤리’ 상시 메뉴로

▲롯데리아 '아이스 로드' 제품. (사진제공=롯데리아)
▲롯데리아 '아이스 로드' 제품. (사진제공=롯데리아)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디저트 메뉴 ‘아이스 로드’가 8월 300만 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최근 3년 간 가장 높은 판매량이다. 전년과 비교하면 10% 이상 더 팔렸다. 아이스 로드는 △팥빙수 △토네이도 △소프트콘 등 여름철 디저트 메뉴를 말한다.

이 중 ‘토네이도’ 메뉴가 눈에 띄게 판매량이 증가했다. 토네이도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취향에 따라 4가지 토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8월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약 3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올해 한정 메뉴로 선보인 ‘토네이도 망고젤리’는 곤약 젤리의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메뉴로 1020세대의 구매율이 약 35%를 차지했다. 인기에 힘입어 롯데GRS는 이를 상시 메뉴로 전환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구매 패턴 및 연령층에 따른 선호 메뉴 등을 분석한 메뉴 운영으로 소비자들께 맛있는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정용진 “트럼프와 10~15분 심도 있는 대화”…내용은 비공개
  • 생각보다 잘 풀리지 않았던 M&A시장...불확실성에 제한적 회복세 보여 [2024 증시결산]②
  • 무너진 코스피, 전문가들 “한국경기 방향성이 12월 수익률 결정”
  • 비비고ㆍ신라면...‘1조 클럽’ 명맥 이을 다음 타자는?
  • 격랑에 빠진 중소형 증권·운용업계…인력감축 등 몸집 줄이기 ‘한창’
  • 장나라, '23년만' 연기대상에 오열…가요대상까지 석권한 최초의 스타
  • '2024 KBS 연예대상' 이찬원, 유재석ㆍ전현무 넘고 '대상' 주인공…"더 성장할 것"
  • '2024 KBS 연예대상' 카리나, 신인상 수상…"멤버들 없이 처음, 유재석 감사해"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7,077,000
    • -0.14%
    • 이더리움
    • 5,086,000
    • -3.14%
    • 비트코인 캐시
    • 691,500
    • +1.32%
    • 리플
    • 3,399
    • -1.65%
    • 솔라나
    • 277,700
    • -5.77%
    • 에이다
    • 1,366
    • -5.14%
    • 이오스
    • 1,201
    • -5.36%
    • 트론
    • 373
    • -1.06%
    • 스텔라루멘
    • 538
    • -4.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0,050
    • -4.36%
    • 체인링크
    • 33,800
    • -4.28%
    • 샌드박스
    • 855
    • -5.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