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9월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톱2…1위는?

입력 2024-09-05 13: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물고기컴퍼니)
(사진제공=물고기컴퍼니)

가수 임영웅이 광고 브랜드 평판 톱2에 올랐다.

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발표에 따르면 임영웅은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2위를 차지했다.

1위는 탁구의 신유빈, 3위는 사격의 김예지로 '2024 파리올림픽'의 주역들이 이름을 올렸다.

이번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7월 31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브랜드 평판 상위권에 있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소비자와의 관계를 분석한 것이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2위 임영웅 브랜드는 가수 영역을 넘어 예능과 영화에서도 만날 수 있는 멀티테이너로 활약을 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한편, 임영웅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LIM YOUNG WOONG│IM HERO THE STADIUM)이 개봉 일주일 만에 18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고프코어? 러닝코어!…Z세대가 선택한 '못생긴 러닝화'의 정체 [솔드아웃]
  • 북한, 추석 연휴에도 오물 풍선 살포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추석 연휴 극장가 이 영화 어때요 '베테랑2'·'그녀에게' 外[시네마천국]
  •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명절 노린 스미싱 문자 주의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262,000
    • -1.6%
    • 이더리움
    • 3,115,000
    • -4.01%
    • 비트코인 캐시
    • 425,700
    • -3.34%
    • 리플
    • 771
    • -3.99%
    • 솔라나
    • 176,600
    • -4.07%
    • 에이다
    • 453
    • -5.03%
    • 이오스
    • 647
    • -3.29%
    • 트론
    • 201
    • +1.52%
    • 스텔라루멘
    • 128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00
    • -4.52%
    • 체인링크
    • 14,600
    • -3.57%
    • 샌드박스
    • 331
    • -2.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