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세컨드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 입점 소식에 강세다.
9일 오후 1시 58분 현재 아모레퍼시픽은 전 거래일보다 5.73% 오른 13만84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5일부터 미모 바이 마몽드 제품 8종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라고 이날 밝혔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알파)’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다.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대규모 적자가 본업인 화장품과 코스알엑스 해외 증익을 상쇄하는 중”이라며 “3분기 이후 중국 사업 안정화 시 해외 이익 규모가 충분히 반영되며 기업가치가 재부각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