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비는 '내가 바로, 아소비 공부왕' 재원생 이벤트를 성황리 종료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소비는 이벤트 당첨자 5명에게 공부왕 상장, 아소비 굿즈 세트 및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내가 바로, 아소비 공부왕’은 아소비에 재원하며 학습 능력을 뽐낼 수 있는 사진과 영상을 촬영해 아소비 공식 홈페이지에 지원하는 방식으로, 학습 능력이 향상된 학생을 선발하는 아소비 재원생 이벤트다.
아소비는 '공부왕'으로 선발된 최종 5명의 재원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아소비 본사 및 교육원에서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이들의 학습 영상과 사진 등은 아소비 온ㆍ오프라인 광고 영상으로 활용될 예정이며, 해당 촬영 영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0월 이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아소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부왕으로 선발된 아소비 진해 덕산점 이은후 학생 학부모는 "아이가 아소비 재원 후 배움의 즐거움을 알게 됐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가 자신감을 가지고 열심히 공부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선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공부왕으로 선발된 아소비 서울 염창점 현세빈 학생 학부모는 "아이가 아소비를 다닌 후 집에서 혼자 책을 펴고 공부한다"며 "아소비 덕분에 아이의 공부 습관이 잡힌 것은 물론 공부왕으로 선정되고 촬영까지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유치~초2 전문 교육원 아소비는 연령 발달에 맞춘 안전하고 올바른 교육으로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스스로 즐겁게 공부하는 힘’을 키워준다. 전문적인 진단 테스트를 통해 아이의 학습 수준을 확인해 자연스러운 성장에 맞춰 학습 진도를 설정한다. 이러한 학습 진도 설정은 아이들의 학습에 대한 두려움, 거부감 없이 스스로 즐겁게 공부할 수 있게 하며 학습의 효과를 높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