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돌체앤가바나 뷰티’, 갤러리아 명품관에 2호점 오픈

입력 2024-09-12 09: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돌체앤가바나 뷰티' 롯데 잠실점.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롯데 잠실점.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이달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에 2호점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9월부터 돌체앤가바나 뷰티를 공식 수입해 국내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갤러리아 명품관 매장에서는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메이크업 전 라인을 비롯해 인기 향수 라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올 가을을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 ‘블루베리 누트리 틴트’와 ‘치크 앤 아이 매치 블러셔’, ‘아이 데어 유 팔레트’, ‘댓츠 마이 라인 아이라이너’ 등도 판매한다. 특히아이 데어 유 팔레트는 롯데 잠실점 매장에서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국내 시장에서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지난달 20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첫 백화점 단독 매장을 열었다. 오픈 직후 열흘 간(8월 20~31) 브랜드 전체 매출이 전월 동기간 대비 50% 증가하며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뒀다.

특히 매장 개점과 함께 새롭게 출시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처음으로 색조 매출이 향수 매출을 넘어선 것으로 드러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메이크업 제품을 경험해본 고객들의 구매율이 매우 높다”면서 “수준 높은 국내 뷰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들을 계속해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성공적 완수 확신…”대통령까지 세일즈 나선 원전에 관련주 다시 꿈틀
  • '수도권 철도 지하화' 경쟁 뜨겁다는데…부동산 시장은 '냉랭' [가보니]
  • 미국 긴축시계 멈췄다…韓증시 ‘수익률 꼴지’ 탈출 가능성은[美 빅컷과 경기불안]
  • 단독 기후동행카드 협약 맺은 지 오랜데…7곳 중 4곳은 아직 ‘이용 불가’
  • 美 연준 ‘빅컷’에 변동성 커진 비트코인…호재 vs 악재 엇갈리는 전망
  • 마약‧도박뿐 아니라 ‘몰카’도 중독…처벌만이 능사? [서초동 MSG]
  • 과즙세연에 '좋아요' 누른 스타강사는 정승제…"실수로 눌러" 해명
  • 오늘의 상승종목

  • 09.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901,000
    • +2.06%
    • 이더리움
    • 3,235,000
    • +3.22%
    • 비트코인 캐시
    • 460,500
    • +8.76%
    • 리플
    • 779
    • +0.39%
    • 솔라나
    • 185,000
    • +4.82%
    • 에이다
    • 464
    • +3.11%
    • 이오스
    • 660
    • +2.33%
    • 트론
    • 201
    • +0%
    • 스텔라루멘
    • 128
    • +0.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00
    • +4%
    • 체인링크
    • 14,870
    • +4.35%
    • 샌드박스
    • 351
    • +3.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