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임직원과 함께 만든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명 돌파

입력 2024-09-20 14: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삼성화재)
(사진제공=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최근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화재 유튜브에는 인플루언서보다 임직원과 안내견이 더 많이 나온다. 재미있는 영상으로 고객의 일상을 충전한다는 일상충전소는 사내 공모전을 통해 제작한 임직원들이 직접 촬영한 쇼트 형식 영상이다.

보험챗, 삼별카와 같이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보험, 금융, 자동차, 서비스 등을 설명해주는 콘텐츠도 있다.

특히 삼성화재 대표 사회공헌사업 안내견학교가 주인공인 '스쿨오브안내견'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안내견학교의 일상을 소개하면서, 안내견은 물론 그들과 깊이 교감한 훈련사들이 직접 출연해 반려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한다.

이 밖에도 삼성화재의 현재 소식을 전하는 '삼성화재 브리핑', 미래상을 담은 'AI도 모르는 리뷰' 등 삼성화재의 다양한 활동을 알리는 콘텐츠가 운영되고 있다.

이처럼 '사람 중심의 이야기'를 통해 고객이 삼성화재의 기업 활동에 공감할 수 있도록 연결고리를 만들고자 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을 만나기 위한 삼성화재의 다양한 활동을 알리고자, 임직원들이 직접 출연하고 참여해 친근하게 소통했다"라며, "앞으로도 진정성이 담긴 콘텐츠로 더 많은 사람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세계 야구 최강국 가리는 '프리미어12'…한국, 9년 만의 우승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뉴롯데’ 시즌2 키 잡는 신유열...혁신 속도 [3세 수혈, 달라진 뉴롯데]
  • 인천 미추홀구 지하주차장서 화재 발생…안전재난문자 발송
  • 오늘 최강야구 시즌 마지막 직관전, 대학 올스타 티켓팅…예매 방법은?
  • 긁어 부스럼 만든 발언?…‘티아라 왕따설’ 다시 뜨거워진 이유 [해시태그]
  • 뉴욕 한복판에 긴 신라면 대기줄...“서울 가서 또 먹을래요”[가보니]
  • 잠자던 내 카드 포인트, ‘어카운트인포’로 쉽게 조회하고 현금화까지 [경제한줌]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오늘의 상승종목

  • 11.12 09:3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121,000
    • +9.91%
    • 이더리움
    • 4,636,000
    • +4.56%
    • 비트코인 캐시
    • 654,000
    • +4.72%
    • 리플
    • 851
    • +3.91%
    • 솔라나
    • 308,600
    • +5.47%
    • 에이다
    • 824
    • -1.67%
    • 이오스
    • 798
    • -0.87%
    • 트론
    • 235
    • +2.62%
    • 스텔라루멘
    • 157
    • +3.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200
    • +3.46%
    • 체인링크
    • 20,510
    • +2.55%
    • 샌드박스
    • 421
    • +3.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