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캐릭터 ‘빙그레우스’ 신규 콘텐츠·디지털 굿즈 선봬

입력 2024-09-24 14: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빙그레가 빙그레우스를 활용한 신규 콘텐츠 및 디지털 굿즈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가 빙그레우스를 활용한 신규 콘텐츠 및 디지털 굿즈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는 빙그레우스를 활용한 신규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는 빙그레를 대표하는 캐릭터 빙그레우스와 유명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콜라보로 진행된다. 이달부터 12월까지 매달 새로운 인플루언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9월에 선보이는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는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워치페이스, 프로필 사진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인스타그램 ‘김밥집’과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PC와 모바일 등 여러 전자기기의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빙그레우스 월페이퍼를 비롯해 ‘과제 위드(with) 빙그레우스’ 워치페이스를 선보인다. 빙그레우스 캐릭터가 공부하는 콘셉트의 워치페이스는 시험기간을 앞둔 사용자의 공부 의욕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빙그레우스는 빙그레 왕국이라는 가상세계관을 배경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빙그레 자체 캐릭터이자 빙그레의 기업 SNS 계정 운영을 맡고 있다. 2020년 공개 되자마자 온라인에서 수많은 화제와 팬덤을 만들었으며 버튜버, 광고 모델, 굿즈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많은 구독자와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매달 새로운 인플루언서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일 다양한 빙그레우스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699,000
    • +0.37%
    • 이더리움
    • 4,790,000
    • +3.68%
    • 비트코인 캐시
    • 720,500
    • -5.82%
    • 리플
    • 2,085
    • -5.74%
    • 솔라나
    • 359,100
    • +1.3%
    • 에이다
    • 1,507
    • -1.57%
    • 이오스
    • 1,103
    • +1.1%
    • 트론
    • 298
    • +3.47%
    • 스텔라루멘
    • 758
    • +22.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750
    • -1.74%
    • 체인링크
    • 24,900
    • +6.59%
    • 샌드박스
    • 649
    • +19.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