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봉 핫바·후랑크’, 출시 넉 달 만에 500만개 판매 돌파

입력 2024-09-30 09: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왼쪽부터)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 고소한치즈후랑크. (사진제공=CJ제일제당)
▲(왼쪽부터)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 고소한치즈후랑크.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치형 제품이다. 간식이나 안주 또는 간단한 식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매콤불고기핫바는 달콤한 불고기 양념에 깔끔한 매운맛을 더했으며,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소시지 속에 치즈 알갱이가 박혀있어 치즈 본연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뛰어난 맛 품질을 꼽는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 적용 시 개당 1000원대 가격에 구매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에 간식을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덜 자극적이고 맛있게 매운 제품이라는 점과 치즈의 맛을 잘 살린 점도 호평을 받았다.

조태식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터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간식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며 “맥스봉이 지향하는 ‘한 입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05,000
    • +2.78%
    • 이더리움
    • 4,658,000
    • +7.11%
    • 비트코인 캐시
    • 674,000
    • +7.67%
    • 리플
    • 1,558
    • +0.52%
    • 솔라나
    • 356,100
    • +7.55%
    • 에이다
    • 1,108
    • -4.89%
    • 이오스
    • 905
    • +2.38%
    • 트론
    • 280
    • +1.45%
    • 스텔라루멘
    • 332
    • -7.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350
    • -4%
    • 체인링크
    • 20,860
    • +1.41%
    • 샌드박스
    • 479
    • +0.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