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고객 패널 ‘해피커넥터’ 1기 출범

입력 2024-09-30 11: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시설·서비스 만족도 향상 목적…매달 정기 활동

▲파라다이스시티 고객 패널 ‘해피커넥터’ 1기 (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고객 패널 ‘해피커넥터’ 1기 (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가 시설·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 패널을 운영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고객 패널 ‘해피커넥터’ 1기를 공식 출범하고 9월 첫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해피커넥터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 파악 및 의견 수렴을 통해 한층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에 선발된 해피커넥터 1기는 총 50명으로 MZ세대와 가족 단위 고객부터 멤버십 회원, 첫 방문객, 외국인까지 다양한 고객층으로 구성됐다. 이 중 매달 희망자들을 일정 규모로 사전 모집해 주요 시설을 체험하고 의견을 공유하는 등의 활동을 전개한다.

지난달 열린 발대식에서는 파라다이스 브랜드 소개와 함께 앞으로의 활동과 역할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날 고객 패널들은 리조트에 전시된 주요 작품 해설을 들을 수 있는 아트 투어,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 공연 등을 즐기며 파라다이스에 대해 깊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9월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시설인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패널 활동이 진행됐다. 해피커넥터 고객 패널들은 씨메르의 아쿠아·찜질 스파존을 비롯해 원더박스의 어트랙션과 공연, 카니발 게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하고 인사이트를 자유롭게 공유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해피커넥터의 첫 시작부터 고객 패널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심도 깊은 아이디어들을 폭넓게 도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생생한 피드백을 콘텐츠와 서비스 개발 등에 적극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월 1일 임시공휴일…어린이집·병원·은행·택배·증시도 쉬나요?
  • 징검다리 연휴 어쩌나…태풍 '끄라톤', 심상찮은 경로 보니
  • 단독 6개월 새 불어난 부실채권만 16.4조…'제2 뱅크런' 올 수도[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上]
  • 검찰, ‘음주 뺑소니’ 김호중에 징역 3년 6개월 구형…“국민적 공분 일으켜”
  • 성심당이 쏘아 올린 공?…대전 빵축제에 구름 인파 몰렸다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테마주, 개인투자자 “투자할 수밖에” vs 전문가 “투기 만연해 안타까워” [코리아 ‘테마’파크②]
  • 오늘의 상승종목

  • 09.30 13:3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39,000
    • -2.94%
    • 이더리움
    • 3,432,000
    • -2.53%
    • 비트코인 캐시
    • 449,600
    • -3%
    • 리플
    • 847
    • +4.83%
    • 솔라나
    • 203,300
    • -2.02%
    • 에이다
    • 508
    • -3.61%
    • 이오스
    • 693
    • -2.12%
    • 트론
    • 203
    • -0.98%
    • 스텔라루멘
    • 132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00
    • -3.51%
    • 체인링크
    • 15,940
    • -4.72%
    • 샌드박스
    • 371
    • -3.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