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모노폴라 RF ‘세르프’, 스토리텔링 광고 200만 뷰 달성

입력 2024-09-30 17: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세르프(XERF)’ 광고 스틸컷. (사진제공=사이노슈어 루트로닉)
▲‘세르프(XERF)’ 광고 스틸컷. (사진제공=사이노슈어 루트로닉)

글로벌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은 배우 박신혜와 함께한 프리미엄 모노폴라 고주파(RF) 의료기기 ‘세르프(XERF)’의 15초 광고 영상이 공개 2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00만 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단순히 의료기기의 기능을 보여주거나 모델의 인지도를 내세우기보다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감정적인 연결을 시도했다. 특히 브랜드 슬로건인 ‘내 피부에 맞추다, 내 순간에 맞추다(FIT MY SKIN, FIT MY MOMENT)’로 세르프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15초 광고가 조회 수 200만 회를 돌파한 데 이어 풀버전 영상은 59만 회를 달성했으며, 세 가지 깊이(Shallow-Middle-Deep)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6초 광고까지 전체 영상 누적 조회수는 271만 회를 넘어섰다.

회사 관계자는 “세르프는 기술력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요소까지 더해진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가 더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광고의 성공 요인”이라고 말했다.

세르프는 6.78MHz(메가헤르츠)와 2MHz의 두 가지 모노폴라 고주파 파장을 탑재한 듀얼 모노폴라 RF다. 이를 통해 3단계(Shallow-Middle-Deep) 깊이 선택과 함께 다양한 선택지로 피부 타입이나 부위별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482,000
    • +0.08%
    • 이더리움
    • 4,763,000
    • +3.68%
    • 비트코인 캐시
    • 714,000
    • +5.86%
    • 리플
    • 2,038
    • -2.91%
    • 솔라나
    • 357,000
    • +1.1%
    • 에이다
    • 1,504
    • +3.65%
    • 이오스
    • 1,066
    • +1.62%
    • 트론
    • 298
    • +5.3%
    • 스텔라루멘
    • 713
    • +38.1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450
    • +4.45%
    • 체인링크
    • 24,740
    • +9.66%
    • 샌드박스
    • 610
    • +18.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