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국내 최초 모바일 활용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선보여

입력 2024-10-04 09: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르노코리아, 모바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선봬.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 모바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선봬.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는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10월부터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 문자메시지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가 선보인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이 36가지 항목의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전문 정비사가 점검 중 발견한 특이사항을 마이 르노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하는 서비스다.

르노코리아 고객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기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차량의 점검 리포트를 편리하고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 이용 고객은 전문 정비사의 세심한 차량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품별 정비 시점을 마이 르노 앱에서 수시로 확인할 수 있으며 검사 항목의 정비 시기가 도래하면 사전에 정비 안내를 받을 수도 있다.

르노코리아는 가을맞이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캐빈 필터 특별 할인’ 캠페인도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순정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도 최대 15%의 할인을 지원한다.

르노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까지 여과하며, 항균 코팅층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증식을 억제해 악취와 유해가스를 흡수한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고객분들의 차량 관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르노코리아는 고객분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315,000
    • +3.26%
    • 이더리움
    • 2,837,000
    • +2.16%
    • 비트코인 캐시
    • 489,800
    • +0.57%
    • 리플
    • 3,481
    • +4%
    • 솔라나
    • 198,500
    • +8.53%
    • 에이다
    • 1,095
    • +4.89%
    • 이오스
    • 747
    • +0.95%
    • 트론
    • 327
    • -1.21%
    • 스텔라루멘
    • 408
    • +0.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250
    • +0.7%
    • 체인링크
    • 20,470
    • +5.52%
    • 샌드박스
    • 423
    • +2.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