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식구의 부활’ 시리즈, 누적 조회 수 6000만 건 넘겼다

입력 2024-10-07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CC건설 '식구의 부활' 캠페인 모습. (자료제공=KCC건설)
▲KCC건설 '식구의 부활' 캠페인 모습. (자료제공=KCC건설)

KCC건설은 신규 캠페인 ‘식구의 부활’이 멀티 소재 전편을 합쳐 온에어 10주 만에 누적 조회수 6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KCC건설 스위첸은 그간 집의 본질적 의미와 가치를 찾는 데 중점을 두고, 집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관계에 대해 주목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식구의 부활’ 캠페인에서 스위첸의 시선은 집의 공간 중 주방과 식탁으로 향해 가족과 함께 먹는 밥 한 끼의 소중함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식구의 부활’은 식구의 소중함을 담아내는데 주안점을 뒀다. 가족 구성원 간 각자의 시차가 존재한다고 표현할 수 있을 정도로 각각 생활 일정이 달라 함께 밥을 먹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는 현실 속에서 함께 식사하는 한 끼의 가치를 부각한 것이다.

특히 시청자의 공감대를 높이기 위해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주방의 모습, 요리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실수들을 있는 그대로 연출했다. 조리하는 손과 인물의 해설, 무심한 듯 따뜻하게 건네는 가족들 간의 대화를 자막으로 표현해 이야기에 몰입감을 높였다.

아빠가 만들어주는 간장 계란밥, 비 오는 날의 김치전, 딸에게 위로를 전하는 매운 떡볶이, 생일 축하의 마음을 담은 황태 미역국, 가족을 응원하는 돼지 수육 구이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총 5편의 멀티 소재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의 평균 유튜브 조회수는 온에어 10주 만에 1200만 건을 기록하며 총 누적 조회수 6000만 건을 돌파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스위첸 캠페인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실히 체감할 수 있었으며 많은 분이 가족과의 한 끼의 소중함을 상기하여 더 많은 식구가 부활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 면적 70% 태운 역대 최악 산불…149시간 만에 진화[종합]
  • 단독 산불로 통신 두절…방송통신 재난 관리 예산은 21.5% 삭감
  • "그 팔찌 어디 거야?"…아이돌의 기부 릴레이, 더 뭉클한 이유 [솔드아웃]
  • 비트코인, 美 경제지표 발표에 관망세…8만 달러 중반서 핑퐁 [Bit코인]
  • 의대생 속속 복귀...이날 등록 마감 의대서도 이어질까
  • '테니스 신'에 도전하는 사나이…노바크 조코비치의 원픽은 [셀럽의카]
  • "사람 성을 딴 생선?"...'명천'에 살던 '태'씨가 잡은 물고기 [레저로그인]
  • 전국 별별 여행 체험 아이템 다 모였다…“우리 지역에 놀러오세요”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03.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680,000
    • -3.28%
    • 이더리움
    • 2,799,000
    • -5.76%
    • 비트코인 캐시
    • 457,400
    • -4.33%
    • 리플
    • 3,238
    • -6.77%
    • 솔라나
    • 192,700
    • -6.32%
    • 에이다
    • 1,039
    • -4.5%
    • 이오스
    • 853
    • +1.31%
    • 트론
    • 348
    • +0.58%
    • 스텔라루멘
    • 405
    • -4.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8,880
    • -6.27%
    • 체인링크
    • 21,040
    • -8.32%
    • 샌드박스
    • 418
    • -9.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