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이 조선호텔 110주년 기념 특별 방송을 편성했다. (사진제공=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조선호텔앤리조트와 협업을 통해 조선호텔 프리미엄 식품 특별 방송을 편성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별 방송은 처음 선보이는 상품과 히트 상품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됐다.
10일 론칭하는 프리미엄 한우 미역국은 조선호텔 110주년을 맞아 개발했다. 홈쇼핑 채널 중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
이 상품은 주재료가 되는 완도산 미역을 다진 마늘과 참기름으로 볶아 만들었다. 100% 한우 사태를 엄선해 진한 고기 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낸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셰프가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해당 기간 함께 편성된 조선호텔 떡갈비와 육개장, 조선호텔 김치 등은 그동안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았던 제품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특별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 조선호텔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는 10% 쿠폰을 준다.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프리미엄 애플타르트(110명)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 방송별로 추가 구성 제공과 2회 이상 구매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가 준비됐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2016년 처음 조선호텔 김치 상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어 갈비탕과 육개장, 떡갈비, LA갈비, 함박스테이크, 총각김치 등을 론칭해 프리미엄 식품 제품군을 구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