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은 우수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체험식 경제 교육을 통해 올바른 경제 마인드와 소비습관을 함양하기 위한 2009년 '어린이 경제캠프'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어린이 경제캠프는 수도권지역과 중남부권·수도권으로 나눠 총 2회에 걸쳐 시행되며, 초등학교 4학년에서 6학년 학생 총 2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수도권지역 고객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1차 경제캠프는 8월4일부터 6일까지 경주 켄싱턴 리조트에서, 중남부권 및 수도권 고객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2차 경제캠프는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경주 콩코드 호텔에서 2박 3일간 진행된다.
이번 경제캠프는 세계 화폐단위를 통한 각국의 문화를 이해하고, 환율과 화폐의 개념을 보드게임을 통해 이해할 수 있는 '세계화폐여행' 및 주식투자와 간접투자의 개념을 이해하고, 게임을 통해 펀드매니저 역할을 체험 할 수 있는 '펀! 펀드~게임', POSCO, 현대자동차 등 글로벌 기업체 탐방 체험학습을 통한 교육을 실시해, 경제활동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경제 이념을 손쉽게 이해 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경제 캠프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고객지원부(1544-0000) 또는 전국 영업점을 통해 이달 17일까지 신청하여야 하며, 추첨을 통해 7월21일 고객 및 영업점에 통보될 예정이다.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 황경태 부장은 "우리투자증권은 2003년부터 우수고객을 위한 서비스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어린이 경제캠프를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더욱 재미있는 프로그램과 글로벌 기업체 방문 등을 통해 많은 고객자녀들이 세계 경제 무대의 주인공으로 커 나갈 수 있도록 우리투자증권이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