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링티가 편의점 CU와 협력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제로 음료 '링티 레몬라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링티 레몬라이트'는 링티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제로 칼로리 음료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린 커피빈 주정 추출물이 함유된 기능성 식품이다. 이 성분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입증되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정형 원료로 등록되었다. 개별인정형 원료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충분히 검증되어, 식약처로부터 개별적으로 인정받은 성분을 뜻한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상큼한 레몬 맛을 기본으로 하여 신선한 천연 레몬 과즙을 함유해 깔끔하고 청량한 맛을 제공한다. 더불어 당과 칼로리, 색소 및 합성 향료를 포함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출시 직후부터 2030 여성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제품 개발 담당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가 보편화된 시장에서 차별화된 건강 음료를 고민한 끝에 '링티 레몬라이트'를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자기 관리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맛과 성분에 신경 썼다"라고 밝혔다.
'링티 레몬라이트'는 10월 9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며, 출시를 기념해 10월 말까지 2+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