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매일유업과 고객보상프로젝트 실시

입력 2009-07-13 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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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온라인 지정상품 구매시 '매일리지' 적립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은 매일유업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고객보상프로젝트 '매일리지'를 단독으로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옥션은 "분유, 기저귀를 중심으로 유아용품 업계에서 상품마일리지 제도를 활발히 시행하고 있지만 온라인몰과 손잡고 진행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매일유업과 마일리지의 합성어인 '매일리지'는, 옥션에서 지정된 매일유업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매일리지(포인트)를 발급하고 누적된 매일리지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매일리지'는 분유 등 유아식 제품을 대상으로, 옥션의 매일유업 상설관 내 후레쉬마크가 부착된 상품이나 매일유업 유아두유ㆍ음료 카테고리 내 공식판매점 로고가 부착된 상품 등 온라인 공식판매점 지정상품에 한해 발급된다.

옥션은 "매일리지 지정상품 구입 시 누적 구매결정금액 1만원당 1매일리지를 발급한다"며 "또한 옥션에서 처음으로 매일분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첫 회 구매 건에 대해 1만원 기준 2매일리지를 발급한다"고 설명했다.

최대 50매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매일리지는 할인이나 경품 등의 혜택을 받는 데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옥션 매일리지 전용페이지에서는 할인쿠폰, 경품응모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매일리지를 쌓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옥션 식품영유아팀 고현실 팀장은 "분유, 기저귀는 반복적 구매가 일어나는 대표적인 상품이라 매일유업과 함께 온라인 마일리지 개념을 도입하게 됐다"며 "아기가 있는 주부들이 온라인 쇼핑에서 가장 흔히 접하는 상품이 분유, 기저귀인 만큼 앞으로도 해당 구매자를 위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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