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경복궁 둘레길에서 같이 달려요"

입력 2024-10-16 10:13 수정 2024-10-16 10: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삼성화재)
(사진제공=삼성화재)

삼성화재는 하반기 기업 광고 '보이는 보험' 방송을 기념해 광고 속 러닝을 소재로 한 오프라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삼성화재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건강한 일상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보이는 러닝'이라는 이름으로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러닝 프로그램 △러닝 팝업 전시회로 구성했다.

인증샷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인기 '시티런' 장소인 경복궁 둘레길에서 러닝 스냅사진을 촬영하고, 러닝 코스를 완주하면 러닝 굿즈도 제공한다.

러닝 팝업 전시회에서는 러닝을 취미로 즐기는 '연애남매' 출연자 박재형을 비롯한 인플루언서들의 인터뷰, 러닝 코스 추천, 러닝 용품 정보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서울 경복궁 인근에서 이날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러닝 프로그램은 '캐치테이블'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보이는 러닝'을 검색하고 사전 예약하면 된다. 러닝 팝업 전시회는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 방문으로 감상이 가능하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급증하는 2030 러닝족을 타깃으로,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는 삼성화재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보이는' 브랜딩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동력 떨어진 외국인, 3개월새 12조 순매도 [한중일 증시자금 시소게임]①
  • '엄마' 사라진 지방…출산율 반등해도 저출산 극복 어려워
  • 성심당부터 넷플릭스까지…'밤 디저트' 열풍, 돈 있어도 못 삽니다! [솔드아웃]
  • [기업탐구] 3년만 ‘돌아온 황제주’ 삼바, 외인이 산다(BUY)…시총 ‘30위→4위’ 껑충
  • 강남 신고가 속출…올해 15억 원 이상 아파트 거래 비중 5년래 최고
  • 토마토에 버터값 ‘급상승’…버거에 성탄절 케이크도 못먹을 판
  • SNL 패러디된 '뉴진스 하니 국감 출석'…반응은 극과 극
  • 인천 왕길동 공장 화재 7시간째 진화 중…6번의 재난문자 발송
  • 오늘의 상승종목

  • 10.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953,000
    • +0.82%
    • 이더리움
    • 3,726,000
    • +3.24%
    • 비트코인 캐시
    • 499,800
    • +0.64%
    • 리플
    • 744
    • +0.54%
    • 솔라나
    • 224,400
    • +4.52%
    • 에이다
    • 495
    • +3.13%
    • 이오스
    • 685
    • +2.54%
    • 트론
    • 214
    • +0%
    • 스텔라루멘
    • 132
    • -0.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500
    • +1.53%
    • 체인링크
    • 16,260
    • +4.5%
    • 샌드박스
    • 389
    • +2.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