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퀴즈맥주xGS25, 청유자‧라임 넣은 ‘프레시볼 생’ 선보여

입력 2024-10-23 14: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좌측부터 ‘프레시볼 청유자 생’, ‘프레시볼 라임 생’ (스퀴즈맥주 제공)
▲좌측부터 ‘프레시볼 청유자 생’, ‘프레시볼 라임 생’ (스퀴즈맥주 제공)

주류 제조사 스퀴즈 맥주(대표 김대헌)는 GS25와 지난 9월 출시한 ‘프레시볼 칵테일’ 2종에 이어 새로운 ‘프레시볼 생’ 하이볼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프레시볼 청유자 생’은 가을에 잠시 만나볼 수 있는 청유자 슬라이스가 통째로 들어간 하이볼로, 청유자만이 가진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농축된 유자의 진한 단맛과 향이 함께 전해진다.

라임 슬라이스를 통째로 넣은 ‘프레시볼 라임 생’은 가을의 선선함을 한껏 끌어올리며 시트러스 계열의 라임이 선사하는 톡 쏘는 상큼함 맛과 함께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프레시볼 2종은 소비자에게 생과일 본연의 신선함을 그대로 전달하고, 청량하고 산뜻한 맛을 시각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알미늄 캔 바디를 디지털 프린팅 방식으로 생산하여 접목했다.

이하림 GS리테일 주류팀 MD는 “단순히 유행에 편승한 제품이 아닌 소비자와 함께 시간을 향유하고 즐길 수 있는 의미 있고 품질 좋은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며, “매년 주기가 축소되는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다 이 시기에 잠시 볼 수 있는 청유자와 가을을 더욱 시원하게 즐길 깔끔한 라임 맛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스퀴즈 맥주 관계자는 “RTD 주류에 대한 지속되는 인기로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는 것이 즐거운 요즘”이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순간 포착하여 전에 없던 새로운 주류를 만들어 가는 것이 우리의 숙제이자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GS25와 스퀴즈맥주가 선보이는 ‘프레시볼 생’ 2종의 용량은 500mL, 알코올 도수는 7.0%이며, 10월 23일부터 전국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448,000
    • +3.2%
    • 이더리움
    • 4,722,000
    • +7.1%
    • 비트코인 캐시
    • 686,500
    • +8.11%
    • 리플
    • 1,583
    • -0.44%
    • 솔라나
    • 345,100
    • +2.07%
    • 에이다
    • 1,116
    • -5.18%
    • 이오스
    • 929
    • +0.32%
    • 트론
    • 282
    • +1.08%
    • 스텔라루멘
    • 340
    • -5.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950
    • +0.76%
    • 체인링크
    • 21,520
    • +0.56%
    • 샌드박스
    • 493
    • +0.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