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융네트웍스, '삼성금융연금력' 유튜브 광고 조회수 1000만 돌파

입력 2024-10-29 10: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삼성금융네트웍스)
(사진제공=삼성금융네트웍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퇴직연금 유튜브 광고인 '삼성금융연금력'이 합산 1000만 조회수를 넘겼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퇴직연금시장은 지난해 말 기준 약 400조 원 규모이며 지난 5년간 2배 수준의 성장세를 보이며 지속해서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퇴직연금은 직장인들이 퇴직 이후 생활을 위한 중요한 소득원으로 퇴직연금 사업자의 운용 역량이 매우 중요하다.

삼성금융 내 퇴직연금 사업자인 삼성생명은 독보적인 전문성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삼성화재는 높은 수준의 운용 안정성, 삼성증권과 삼성자산운용은 다양한 투자상품과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며 퇴직연금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삼성금융만의 차별화된 역량을 강조하기 위해 '연금력'이라는 새로운 키워드를 개발했다. 광고는 직장 생활을 잘하기 위해 기획력과 협상력 같은 능력도 필요하지만, 힘든 직장 생활을 버티게 하는 능력은 '연금력'이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낸다.

'새로우면서 검증된 것 없나요?' 처럼 오리무중 같은 업무요청, '모던하고 클래식하게' 라는 고객사 요청에 사면초가에 빠진 듯한 상황과 같이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에피소드를 짧지만 몰입감 있게 전달한다.

삼성금융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이 '길게 보는 안정성부터 기대되는 수익률까지 모두 갖춘 삼성금융연금력'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삼성금융은 관계사가 보유한 차별화 된 운용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퇴직 이후 풍요로운 삶을 실현하기 위해 더욱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73,000
    • +3.48%
    • 이더리움
    • 4,652,000
    • +7.21%
    • 비트코인 캐시
    • 676,000
    • +9.03%
    • 리플
    • 1,558
    • +1.17%
    • 솔라나
    • 350,400
    • +6.47%
    • 에이다
    • 1,105
    • -4.41%
    • 이오스
    • 913
    • +3.51%
    • 트론
    • 280
    • +1.08%
    • 스텔라루멘
    • 337
    • -6.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100
    • -2.82%
    • 체인링크
    • 21,000
    • +2.39%
    • 샌드박스
    • 482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