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리테일 시장 연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온라인몰 오픈

입력 2024-11-01 13: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조선호텔 대표 브랜드 상품 400여개 쇼핑

(사진제공=조선호텔앤리조트)
(사진제공=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Josun Taste & Style) 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 문을 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조선호텔의 맛과 멋을 일상에 전한다는 의미의 통합 리테일 브랜드로, Taste(맛)과 Style(멋)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운영된다. 이 플랫폼에서는 기존 호텔과 주요 백화점 등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판매되던 상품은 물론,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맛 카테고리에서는 조선호텔 김치와 가정간편식 브랜드 홈다이닝, 조선델리, 하우스 커피&티 브랜드인 비벤떼까지 총 4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멋 카테고리는 9개 호텔 다이닝과 모트 32, 호무랑 등의 ‘레스토랑 이용권’과 호텔 침구의 아늑함을 그대로 재현한 더 조선호텔 침구, 호텔 플라워의 정수를 보여주는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 조선호텔 취향과 안목으로 엄선한 ‘조선호텔 기프트 컬렉션’까지 4개 브랜드의 상품이 준비되어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이번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이달 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관계자는 "조선호텔 리테일 제품은 호텔 전체 매출의 약 15% 비중을 차지하며 프리미엄 리테일 시장을 이끌고 있다"며 "이번 플랫폼 오픈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 개발과 호텔리어의 진심을 담은 큐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리테일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495,000
    • +5.16%
    • 이더리움
    • 4,415,000
    • +1.08%
    • 비트코인 캐시
    • 727,000
    • +17.16%
    • 리플
    • 1,577
    • +1.74%
    • 솔라나
    • 341,100
    • +2.34%
    • 에이다
    • 1,091
    • -7.15%
    • 이오스
    • 904
    • -0.22%
    • 트론
    • 279
    • +0%
    • 스텔라루멘
    • 337
    • +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7,000
    • +10.59%
    • 체인링크
    • 20,310
    • -2.5%
    • 샌드박스
    • 469
    • -2.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