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환경보고서 발간

입력 2009-07-15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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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환경보고서(Environmental Report)를 발간했다. 환경보고서 발간은 제품환경과 기술 분야의 정보공개 필요성이 점차 커지면서 추진됐다.

발간사에서 남용 부회장은 “지구온난화로 대표되는 환경 문제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성장해 지속가능한 발전과 깨끗한 미래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며 “이해관계자로부터 깊은 신뢰를 받아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보고서는 구매선(유통채널), 환경단체, NGO 등 회사 이해관계자들에게 발송된다. 초판 3천 부 인쇄 이후 보고서 수요를 감안해 추가 인쇄가 진행된다.

환경보고서는 CTO 산하 환경전략팀이 매년 1회 발행하게 되고, 지난해 성과를 기준으로 관련 데이터가 집계된다.

70페이 분량의 LG전자 환경보고서는 △Green Management(친환경 경영) △Green Product Strategy(친환경 제품전략) △Green Manufacturing(친환경 생산) △Green Communication(친환경 커뮤니케이션) 등 크게 네 부분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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