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살림
한살림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이하 한살림) 소속 조합원들이 4일 서울 강남구 한살림 대치매장에서 풍미와 식감이 다른 품종쌀을 소개하고 있다. 한살림은 전국 240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우리는 한쌀림 - 생명논의 가치 같이 지켜요' 캠페인을 연중 진행 중이다. 한살림 관계자는 "밥맛 좋은 상등급 쌀로, 매년 마이너스였던 쌀 소비량이 올해 급증하는 성과를 올리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살림
한살림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이하 한살림) 소속 조합원들이 4일 서울 강남구 한살림 대치매장에서 풍미와 식감이 다른 품종쌀을 소개하고 있다. 한살림은 전국 240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우리는 한쌀림 - 생명논의 가치 같이 지켜요' 캠페인을 연중 진행 중이다. 한살림 관계자는 "밥맛 좋은 상등급 쌀로, 매년 마이너스였던 쌀 소비량이 올해 급증하는 성과를 올리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살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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