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소주 ‘새로’ 광고도 흥행,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 돌파

입력 2024-11-06 15: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 '새로' 광고 애니메이션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새로' 광고 애니메이션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제로슈거 소주 '새로'의 광고 애니메이션 '새로구미뎐: 산 257' 시리즈가 합산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광고 시리즈는 2편으로 구성됐으며 이날 오전 8시 기준 1편 650만 회, 2편 418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로를 출시하며 구미호 캐릭터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전통적 감성에 현대적 감각을 더해 '새로구미' 캐릭터를 만들었다. 이를 바탕으로 광고 콘텐츠를 적용해 소비자에 친근감을 줬다.

광고의 흥행은 온라인에 그치지 않고 오프라인 이벤트로 확대해 소비자와 소통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새로의 세계관을 꾸준히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엄령 선포 무효…국회의장 "계엄해제 결의안 국회 가결"
  • 한국거래소 "해외 동향 살핀 후 7시 30분경 증시 운영 여부 확정"
  • 공공운수노조 “예정대로 5일부터 파업…계엄에 굴하지 않아”
  • 한동훈 "이런 사태 발생 대단히 유감…계엄 선포 효과 상실"
  • 영국 BBC “한국 윤석열, 이 시점에서 계엄령 선포한 이유”
  • 계엄군 국회서 철수중...국회밖 시민들 “윤석열을 체포하라”
  • 4일 정상등교 한다…교육부 “학사일정 정상 운영”
  • 한은 “4일 오전 중 임시 금통위 개최 예정…시장안정화 조치 논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998,000
    • -0.41%
    • 이더리움
    • 4,985,000
    • -1.44%
    • 비트코인 캐시
    • 749,000
    • +3.6%
    • 리플
    • 3,542
    • -6.4%
    • 솔라나
    • 315,700
    • +1.22%
    • 에이다
    • 1,677
    • +0.48%
    • 이오스
    • 1,526
    • -1.99%
    • 트론
    • 385
    • +29.19%
    • 스텔라루멘
    • 711
    • -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400
    • +0.9%
    • 체인링크
    • 34,200
    • +6.81%
    • 샌드박스
    • 1,057
    • +17.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