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객패널 발표회서 해외여행·육아 서비스 아이디어 발굴

입력 2024-11-07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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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기 고객패널 발표회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화재)
▲35기 고객패널 발표회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화재)

삼성화재는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한 '35기 고객패널'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패널이 직접 주제를 선정하고 체험 활동을 수행한 뒤 세대별 맞춤 서비스를 제안하는 방식으로 전환해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찾아내는 데 집중했으며, 다양한 계층의 고객 목소리를 듣기 위해 온라인 패널을 1200명에서 2000명으로 확대해 회사의 서비스 출시 전·후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청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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