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의 이동통신서비스 KB리브모바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제4차 한국의 소비자보호 지수(KCPI) 조사’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KCPI는 각 기업의 소비자보호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체감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KB리브모바일은 소비자 보호를 통해 산업 전체의 이미지를 제고한 점을 인정받아 2년 연속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입력 2024-11-07 14:25
KB국민은행의 이동통신서비스 KB리브모바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제4차 한국의 소비자보호 지수(KCPI) 조사’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KCPI는 각 기업의 소비자보호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체감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KB리브모바일은 소비자 보호를 통해 산업 전체의 이미지를 제고한 점을 인정받아 2년 연속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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