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간 매출 2배 뛴 대구 신세계 ‘스위트파크’, 160만명 인산인해

입력 2024-11-11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젊은 고객 늘어 디저트 성지로 자리매김...17일까지 다양한 팝업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스위트파크' 내부.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스위트파크' 내부.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대구점에 7월 25일 문을 연 스위트파크가 오픈 100일 동안 누적 방문객 수 160만 명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대구점 스위트파크는 2016년 개점 이후 처음으로 지하 1층 식품관을 재단장해 조성했다.

대구점 스위트파크에는 △프리미엄 초콜릿 '피에르 마크콜리니' △일본 '가리게트' △압구정 추로스 맛집 '미뉴트빠삐용' △부산 3대 빵집 '겐츠 베이커리' △광주 '소맥 베이커리' 등이 입점했다.

특히 젊은 세대에 인기가 높은 브랜드를 도입하면서 구매 연령층도 낮아졌다. 30대 이하 고객 비중은 기존 40%대에서 45% 늘었고, 40대까지 범위를 넓히면 73%대로 확대된다.

대구 신세계는 스위트파크 오픈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브랜드별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트렌디한 맛집과 신선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여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미식 성지'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646,000
    • +3.45%
    • 이더리움
    • 4,680,000
    • +7.56%
    • 비트코인 캐시
    • 692,000
    • +10.81%
    • 리플
    • 1,580
    • +0.45%
    • 솔라나
    • 345,200
    • +3.82%
    • 에이다
    • 1,121
    • -3.69%
    • 이오스
    • 928
    • +2.2%
    • 트론
    • 282
    • +1.81%
    • 스텔라루멘
    • 338
    • -1.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650
    • +2.52%
    • 체인링크
    • 21,360
    • +2.54%
    • 샌드박스
    • 490
    • +2.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