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빼빼로’로 변신한 롯데월드타워

입력 2024-11-11 13:53 수정 2024-11-11 14: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서울 방문 해외 관광객에 ‘빼빼로데이’ 홍보, 11일 오후 6시부터 10시 송출

▲11일 오후 6시부터 송출되는 롯데월드타워 빼빼로데이 미디어 파사드. (사진제공=롯데웰푸드)
▲11일 오후 6시부터 송출되는 롯데월드타워 빼빼로데이 미디어 파사드. (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맞아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을 환대하는 미디어 파사드를 롯데월드타워에 송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내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빼빼로를 통해 특별한 한국 방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미디어 파사드 이벤트를 계획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를 세계적인 기념일로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달 21일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있는 ‘TSX 브로드웨이(TSX Broadway)’ 빌딩의 초대형 스크린에 디지털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빼빼로의 브랜드 옥외 광고는 빼빼로데이를 전후로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중심가와 코리아타운, 아시아 지역에서는 베트남 호찌민에서도 상영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를 연 매출 1조 원의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키운다는 목표를 세웠다. 베트남·인도 등 기존 진출 국가에서의 시장 확대, 잠재력 높은 신규 진출 국가 개척 등을 검토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서울 하늘을 비추는 롯데월드타워를 보며 한국을 방문한 해외 관광객들이 빼빼로데이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며 “한국의 토종 데이(Day) 문화가 세계적으로 즐기는 한국 문화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427,000
    • +5.03%
    • 이더리움
    • 4,416,000
    • +1.17%
    • 비트코인 캐시
    • 732,500
    • +17.86%
    • 리플
    • 1,581
    • +1.74%
    • 솔라나
    • 341,500
    • +2.43%
    • 에이다
    • 1,102
    • -6.37%
    • 이오스
    • 902
    • -0.22%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339
    • +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7,700
    • +11.49%
    • 체인링크
    • 20,400
    • -2.44%
    • 샌드박스
    • 471
    • -1.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