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의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사진제공=알리익스프레스)
갤럭시북, 갤럭시탭, 비스포크 냉장고 등 삼성전자 가전 제품이 초특가에 풀린다.
중국계 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는 18일까지 삼성전자와 공동으로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기간 행사로, 삼성전자의 노트북&태블릿 제품, 냉장고&김치냉장고 제품, TV 제품, 로봇청소기와 무선청소기 등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삼성전자의 대표 모바일, 가전제품들이 총출동한 이번 행사에는 소비자를 위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상품 전문관 K-베뉴 (K-Venue)에서 최대 35만 원 할인 가능한 삼성전자 단독 브랜드 쿠폰을 제공한다. 1000억 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천억페스타 보조금 할인에 알리익스프레스가 할인은 추가하는 방식이다. 또 최대 8만 원 신용카드 즉시 할인이 가능한 금액대별 카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기간 중 특정 시간대에 파격적인 타임 세일을 진행, 일부 인기 제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삼성전자의 엄선한 다양한 모바일 및 가전 제품을 광군제라는 특별한 기회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