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쉐어의 1:1 프리미엄 영어 학원 ‘에이닷 영어학원’이 2025년도 신학기를 위한 윈터스쿨 프로그램 '윈터 480'을 오픈하고 사전 신청을 접수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이번 윈터스쿨 프로그램은 ▲교육청∙평가원 기출 기반 지문 독해 커리큘럼 ▲빈칸∙삽입∙순서 등 킬러문항 극복 스킬 커리큘럼 ▲특목고 특강 전문 강사의 문해력 특강 ▲아침10시부터 밤10시까지 하루 12시간, 주 5일, 8주 총 480시간 순공시간 관리 ▲철저한 출결 시스템과 관리 전담 선생님 배치 ▲ 학습성향에 따른 담당 선생님의 개별 플랜 관리 ▲대치동 대입전문가의 화상입시컨설팅 ▲ 학생별 목표 대학 및 학과∙전형 맞춤 설계 ▲참여자 전원 학습에 필요한 도구가 담긴 에이닷 스터디 키트 제공 등 체계적인 과정을 마련했다.
에이닷 영어학원은 영어 교육뿐만 아니라 순강 시간, 입시 전략 등 중고등 학생들이 겨울방학 시기를 이용해 준비할 수 있도록 1:1로 관리를 해주는 맞춤형 방학 특강인 윈터스쿨 프로그램 '신학기 역전을 노리는 자들의 윈터 480‘을 내년 1월 6일부터 운영할 계획이다.
2024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시작하는 겨울방학은 학생들에게는 새학년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이다. 특히 내년부터는 전자책 교과서 도입, 내신 5등급제, 고교학점제 등 입시 제도의 변화로 맞춤형 학습이 더욱 중요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방학 특강은 지난 2년간 약 5000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높은 만족도를 보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인 ‘원터 480’은 중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신청 가능하며, 사전 예약은 12월 1일에 마감된다.
학원 관계자는 “입시와 교육제도의 변화로 걱정이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이번 겨울 방학을 활용하길 바란다”라며 “2025년 신학기부터 상위 등급을 노릴 수 있도록 겨울방학 특강을 준비했으니 성적 향상의 기회로 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