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양이 오는 9월 경기 김포한강신도시에 한양수자인을 분양한다.
17일 (주)한양에 따르면 김포한강신도시 Ab-09블록에 공급되는 한양수자인은 지하3층~지상26층 총17개 동 규모 전용면적 71~84㎡ 1,473가구로 구성됐다. 특히 이 아파트는 전 주택형이 중소형으로 구성됐으며, 약 1500여 가구의 대단지라 실수요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측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포한강 한양수자인은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아파트 단지보다 저렴한 900만원 초반 대의 분양가가 공급될 예정이다. 전매제한은 3년이 적용되며, 수도권 과밀억제권역 외의 지역으로 분류돼 취득일로부터 5년간 양도세가 100% 면제된다.
모담산과 운유산, 생태공원이 연계되며, 고층 위주의 공동주택단지가 조성되는 문화교류지구 내에 위치해 있어 단지 주변으로 문화예술의 거리, 아트빌리지, 문화예술센터 등 차별화된 광역형 문화시설이 도입된다.
또한 장기지구 시범단지와 인접해 있어 입주시점에 대부분의 주거 기반시설 갖춰지게 되며 초등학교·고등학교 부지와 인접해 있다.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권과 조망권을 극대화했으며,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지어진다. 또한 국제규격 야구장 크기의 중앙공원과 축구장크기의 단지내 공원 등 51%의 높은 녹지공간을 확보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대규모 주민공동시설을 비롯해 일부동에도 별도의 소규모 공동시설을 마련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김포한강신도시는 서울에서 12km 거리로 2기신도시 중에서도 서울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2010년 착공에 들어가 2013년 완공되는 김포도시철도계획이 최종 확정승인됨에 따라 대중교통여건도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한강신도시에서 김포공항을 연결하는 김포도시철도를 이용하면 김포공항까지 30분, 서울 강남까지 (지하철 9호선 환승) 1시간 내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한 올림픽대로와 연결되는 김포고속화도로도 2010년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서울과의 근접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김포한강신도시는 경기도 김포시장기동, 운양동, 양촌면 일대에 1172만 7000㎡의 규모로 서울 도심까지 30분 이내 진입이 가능하고, 편리성과 쾌적성을 고루 갖춘 명품신도시로 조성되게 된다. 동쪽으로는 한강 너머로 일산 신도시, 파주 신도시가 위치해 있으며, 남서쪽으로는 검단 신도시가 위치해 있다. 인천ㆍ검단ㆍ일산ㆍ파주로 연결되는 수도권 서북부의 주택벨트 중심에 위치해있어 주변도시와의 접근성은 물론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문의) 1588-7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