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시장의 비수기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중견건설사인 (주)한양이 바캉스와 관련된 이벤트를 추진해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한양은 올 9월 김포한강신도시 한양수자인 분양을 앞두고 여름맞이 ‘수자인 수(水)퍼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케이블TV 채널 Style on, OCN, 투니버스 에서 방영되는 TVCM을 통해 김포한강신도시 한양 수자인의 홈페이지(www.hygimpo.co.kr) 및 온미디어 홈페이지(www.onmoviestyle.com)를 통해 제공되는 퀴즈를 풀면 정답자를 추첨해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1등 1명에 4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권을 비롯, 비발디파크 숙박권,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이용권 등 1036명에게 총 6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가족단위로 휴가를 떠나는 여름 휴가기간에는 분양마케팅을 하지 않는 것이 건설업계의 통념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이벤트는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한양의 김성민 팀장은 “최근 수도권 분양시장의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 필요가 있어 비수기인 여름휴가철에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한양 수자인이 공급되는 Ab-09블록은 김포한강신도시에서 가장 좋은 입지를 가지고 있는 만큼 이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돼 이같이 결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내달 말 분양되는 김포한강신도시 한양수자인은 지하3층~지상26층 총17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71㎡~84㎡의 중소형 주택형으로 구성되며, 특히 1473 가구의 대단지라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김포한강신도시 내에서도 문화교류지구 내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문화시설이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장기지구 시범단지와 인접해 있어 입주시점에 대부분의 주거 기반시설이 갖춰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