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재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정비공임을 최대 20% 할인해주는 '재구매 고객 정비공임 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재구매 고객 정비공임 할인 서비스'는 1990년 이후 기아차(신차 기준)를 3회 이상 구입한 개인고객이 전국 20개 기아차 직영서비스센터에 입고해 차량을 수리할 경우, 구매횟수에 따라 최대 20%까지 정비공임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개인고객이 기아 신차를 5회 이상 구매했을 경우 20%, 4회 구매시 15%, 3회 이상 구매시 1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재구매 고객 정비공임 할인 서비스를 통해 기아차 고객들의 차량 관리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정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재구매 고객 정비공임 할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고객센터(080-200-2000)와 전국 20개 기아차 직영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6월부터 기존 사전 차량성능 점검서비스인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에 차량 내부 살균 탈취 및 스크래치 제거 서비스를 추가한 '찾아가는 플러스 비포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