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화 HL디앤아이한라 대표이사가 27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7회 건설기술연구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국회의장상인 '건설기술 R&D 경영인상'을 수상했다. (자료제공=HL디앤아이한라)
HL디앤아이한라는 홍석화 대표이사가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7회 건설기술연구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국회의장상인 '건설기술 R&D 경영인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건설기술연구 우수사례 시상식은 한국건설경영협회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국내 건설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술개발 촉진 및 건설 연구개발(R&D) 활성화 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홍 대표가 수상한 건설기술 R&D 경영인상은 건설산업의 R&D 활성화에 기여한 경영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CEO의 경영 철학, R&D 성과, R&D 조직 운용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국회 심사 및 승인을 거쳐 부여한다.
HL디앤아이한라는 '더 나은 삶을 위한, 가치 있는 도전'이라는 경영철학 아래 전문성과 독립성을 갖춘 기술품질혁신실을 신설하고 조직 내 건설기술 R&D 연구 기반을 조성해, 새로운 기술 연구 및 꾸준한 품질관리에 힘써오고 있다.
HL디앤아이한라는 올해 신규 브랜드 '에피트'(EFETE)를 선보이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품 차별화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