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이투데이 광고대상 수상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아 ‘The new K8’는 2021년 4월 첫 출시 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상품성 개선 모델로 프리미엄함을 높이고자 대담하고 혁신적으로 외관 디자인을 변경했습니다. 기아 신규 패밀리룩인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을 반영해 한층 더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연출했고, 메인 신규 컬러인 ‘선셋베이지’로 고급감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기본 적용해 준대형 차급에 걸맞은 안정감 있는 주행 성능을 구현했으며,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ccNC’과 제어기 무선(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적용해 더욱 진보한 커넥티비티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The Priceless’라는 컨셉으로 K8의 프리미엄을 삶에 가장 고귀한 가치인 ‘내 곁의 소중한 사람들의 인정’이라는 메시지로 이야기해보고자 했습니다. 특히 선셋베이지 컬러와 배경 이미지의 무드톤이 어우러져 고급감을 높였으며, 차량 주행 컷으로 준대형 세단의 안정감 있는 주행감을 담았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 여러분들께 잘 전달된 것 같아 기쁩니다. 기아는 앞으로도 모빌리티 솔루션 브랜드로서 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는 앞선 상품성과 브랜드로 소비자의 삶 속으로 다가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