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 편의성·만족도 최우선…혁신 서비스로 함께 성장 [2024 이투데이 광고대상]

입력 2024-11-28 17: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쏠(SOL)로 탈출’ 광고 캠페인은 신한카드의 대표 종합 생활금융플랫폼인 ‘신한쏠페이’를 중심으로 고객의 실생활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이번 수상은 금융을 통해 고객의 일상 속 편리함과 가치를 제공하고자 했던 신한카드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결과라 더욱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번 캠페인은 복잡한 결제 환경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고객의 욕구를 반영했습니다. ‘사는 게 복잡한 페이 세상, 우린 떠나기로 했다. SOL로 탈출’이라는 문구를 통해서는 기존의 결제방식을 탈피하고 새로운 결제 문화를 선도하는 신한쏠페이의 이미지를 직접적으로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뉴진스 멤버들이 등장하는 광고에서는 신한쏠페이의 핵심기능을 생동감 있게 보여줘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신한카드는 한층 더 고객 중심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을 인정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신한카드는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삼고, 변화하는 시대의 요구에 발맞춘 혁신적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최재훈 신한카드 부사장
▲최재훈 신한카드 부사장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은 금통위, 2회 연속 인하·부총재 소수의견·1%대 성장 전망 ‘이변 속출’ [종합]
  • ‘900원 vs 150만 원’…군인 월급 격세지감 [그래픽 스토리]
  • ‘고강도 쇄신’ 롯데그룹, CEO 21명 교체…신유열 전무 부사장 승진 [2025 롯데 인사]
  • "출근해야 하는데" 발만 동동…일단락된 '11월 폭설', 끝이 아니다? [이슈크래커]
  • 원·달러 환율, 기준금리 ‘깜짝 인하’에도 오히려 하락
  • 단독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1억弗 달성 ‘트롤리고’…내년부터 원화 결제 추진
  • '리플 커플링' 스텔라루멘, 2주간 280% 상승…전고점 뚫나
  • 정몽규, 축구협회장 4선 노린다…허정무와 경선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193,000
    • +2.82%
    • 이더리움
    • 5,065,000
    • +5.45%
    • 비트코인 캐시
    • 721,000
    • +3.67%
    • 리플
    • 2,038
    • +3.24%
    • 솔라나
    • 330,000
    • +1.63%
    • 에이다
    • 1,393
    • +1.53%
    • 이오스
    • 1,115
    • +0.72%
    • 트론
    • 280
    • +1.45%
    • 스텔라루멘
    • 667
    • -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700
    • +8.31%
    • 체인링크
    • 25,070
    • +1.05%
    • 샌드박스
    • 824
    • -0.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