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이 '따라만 해도 걱정없는 돈 관리법' 재테크 강연회를 개최한다.
19일 미래에셋생명은 부자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자산관리사로 정평이 나있는 여운봉 스타타워 지점장이 "따라만 해도 걱정 없이 사는 돈 관리법"이란 주제로 재테크 특강을 개최 한다고 밝혔다.
주요 강연내용은 ▲여운봉의 '저수지투자법, ▲5년 후 블루오션 투자종목, ▲은퇴준비 지금 끝내는 전략 ▲"위기를 기회로 활용하는 부자들의 재테크지혜", ▲상속/증여/양도 절세기법이 주 내용이다.
세미나강좌는 27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며, 선착순 50명까지 참석 할 수 있다. 참가신청문의는 블러그를 참조 (http://blog.daum.net/pinkpen/10619802 : 외국인이 좋아하는 부동산)하거나, 이메일(pinkyu@empal.com)이나 전화(011-728-8355)로 하면 된다.
재테크 강연 강사인 여운봉은 미래에셋생명 스타타워지점장은 뉴욕대(New York University)와 뉴욕대 대학원 금융공학석사를 마으며 현 서울디지털대학 겸임교수를 역임하고 있다. 저서로는 '한국의 재테크 천재들', '미래형 부자'등이 있으며 MBC TV특강 '인생은아름다워'에 2회연속 출연해 특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