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JTBC '마약검사 포스터' 캠페인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한국광고총연합회의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3개, 금상 6개, 은상 3개, 동상 3개 등 총 15개의 본상을 받았다.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의 포스터를 특수 제작해 영화관, 병원 등에 배포한 '마약검사 포스터' 캠페인이 '브랜디드콘텐츠&엔터테인먼트' 부문 대상 등 3개의 상을 받았다. 드라마 홍보 포스터에서 떼어내 사용할 수 있는 마약 검사 스티커를 인쇄했다.
삼성전자의 '고 울트라 챌린지' 캠페인은 '소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갤럭시 워치 울트라의 특성을 강조해 헬스 인플루언서가 제품과 함께 극한에 도전하는 과정을 다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