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공동 기획 ‘밤낚시’ 대상 2개
▲이노션이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을 4개나 수상하며 국내 광고회사 중 ‘최다 최고상’ 수상을 기록했다. (자료제공=이노션)
이노션이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4개의 대상을 받아 국내 광고회사 중 ‘최다 최고상’ 수상을 기록하고, 금상·은상 등 총 14개 본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이노션이 최고상인 ‘대상’을 차지한 작품은 △현대자동차 ‘밤낚시’ 캠페인 △KCC건설 스위첸 ‘식구의 부활’ 캠페인 △트립닷컴 ‘지금이야, 지금!’ 캠페인이다.
특히 현대자동차와 공동 기획 및 제작한 ‘밤낚시’ 캠페인은 배우 손석구와 현대차 아이오닉 5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단편영화로 필름 크래프트 부문 및 PR 부문 등 총 2개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동시에 받는 영예를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