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은 '무배당 롯데 성공시대 보험'을 통해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질병, 상해는 물론 CI, 화재, 운전자, 골프, 배상책임 등을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무배당 롯데 성공시대 보험'은 여행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많은 위험으로부터 보장받을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고려한 통합보험으로써 최근 발생이 늘어나고 있는 갑상샘암, 경계성 종양, 상피내암 뿐 아니라 특정 질병 부위 부담보에 가입한 고객이라도 5년 동안 치료 경험이 없는 것이 확인되면 그 이후부터는 정상적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무배당 롯데 성공시대 보험'은 상해관련 담보의 경우 보험만기를 100세, 90세, 80세의 3종으로 구분해 보험만기 선택의 폭을 대폭 확대해 맞춤 보험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여기에 고도장해(상해80%이상 후유장해)시에는 후유장해 판정 이후의 보장보험료를 면제해줘 후유장해로 불편을 겪고 있는 고객의 입장을 적극 고려했다.
이 상품은 보장 내용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기존의 3000만원이던 입원의료비를 1억원까지 대폭 상향하고 통원의료비를 최대 30만원까지 확대, 의료비로 인한 경제적 손실을 대폭 커버할 수 있게 했다.
이밖에 외제차 충돌사고시 위로금으로 50만원을 보상해 주며, 골절 진단비 및 수술비 담보, 깁스 치료비 담보를 100세까지 확대했다. 아울러 특정 상해 부위를 제외하는 조건으로 가입을 가능하게 하는 '특정 상해 부위 부담보'를 신설해 위험 직종에 종사하는 고객도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