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소비자와 유대감 형성할 것”

입력 2024-12-02 13: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한민국광고대상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고 울트라 챌린지캠페인. (사진제공=삼성전자)
▲대한민국광고대상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고 울트라 챌린지캠페인.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일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갤럭시 워치 울트라 캠페인 ‘고 울트라 챌린지’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광고총연합회는 갤럭시 제품 사용자의 진솔한 이야기로 제품의 특징과 브랜드 철학을 잘 전달했다고 평가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6ㆍZ 플립6의 ‘보이시스 오브 갤럭시’ 캠페인으로 온라인 영상 부문 동상도 받았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부사장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유대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모·자식 부양에 월 155만 원 쓰고 노후준비까지…불안한 70년대생 [데이터클립]
  • ‘고유가 시대’ 부담되는 기름값, 이렇게 아껴보세요 [경제한줌]
  • “내년 글로벌 IT 지출 8%↑”…삼성·SK, 고성능 낸드 경쟁 가속화
  • 있으나 마나 세액공제…디스플레이는 직접 지원금이 급하다 [지원하거나 역전 당하거나]
  • “헌정 사상 처음” 감사원장 탄핵안 국회 보고…4일 표결
  • “10일까지 예산안 협의 마치라”...우원식 의장, 본회의 상정 보류
  • 금리 내렸지만...꽁꽁 언 주택시장, 반등 언제쯤?
  • 변우석, '차기작 침묵' 이유 있었네…아이유와 입헌군주제 로맨스 출격 [공식]
  • 오늘의 상승종목

  • 12.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242,000
    • -1.25%
    • 이더리움
    • 5,063,000
    • -2.03%
    • 비트코인 캐시
    • 723,500
    • -0.55%
    • 리플
    • 3,304
    • +25.96%
    • 솔라나
    • 316,300
    • -3.95%
    • 에이다
    • 1,572
    • +6.43%
    • 이오스
    • 1,551
    • +19.22%
    • 트론
    • 292
    • +1.74%
    • 스텔라루멘
    • 733
    • +4.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600
    • +0.72%
    • 체인링크
    • 27,270
    • +4.68%
    • 샌드박스
    • 883
    • -2.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