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소비자와 유대감 형성할 것”

입력 2024-12-02 13: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한민국광고대상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고 울트라 챌린지캠페인. (사진제공=삼성전자)
▲대한민국광고대상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고 울트라 챌린지캠페인.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일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갤럭시 워치 울트라 캠페인 ‘고 울트라 챌린지’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광고총연합회는 갤럭시 제품 사용자의 진솔한 이야기로 제품의 특징과 브랜드 철학을 잘 전달했다고 평가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6ㆍZ 플립6의 ‘보이시스 오브 갤럭시’ 캠페인으로 온라인 영상 부문 동상도 받았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부사장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유대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줄줄이 사라지는 알짜카드…수수료 인하 후폭풍 피해는 소비자
  • “뷰티테크 키워 세계 시장 노크”…CES 단골손님 된 K뷰티
  • 갈아타기 한 달…은행 퇴직연금 1조 넘게 늘었다
  • 알짜보험 사라진다…단기납 종신도 절판 마케팅 합류
  • 셀트리온도 찜한 CRDMO…420兆 시장 된다
  • 변우석, '차기작 침묵' 이유 있었네…아이유와 입헌군주제 로맨스 출격 [공식]
  • 겨우 부상 복귀했는데 손흥민 백태클 '철렁'…팀은 1대 1 무승부
  • 글로벌 AI 패권 경쟁에…이통3사, 스타트업과 연합 전선 구축
  • 오늘의 상승종목

  • 12.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499,000
    • +0.16%
    • 이더리움
    • 5,141,000
    • -0.29%
    • 비트코인 캐시
    • 741,500
    • +2.21%
    • 리플
    • 3,390
    • +29.24%
    • 솔라나
    • 319,100
    • -3.07%
    • 에이다
    • 1,598
    • +8.63%
    • 이오스
    • 1,562
    • +20.43%
    • 트론
    • 293
    • +2.45%
    • 스텔라루멘
    • 756
    • +7.69%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2,000
    • +4.51%
    • 체인링크
    • 27,370
    • +5.11%
    • 샌드박스
    • 902
    • -0.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