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김수현 다시 만났다" 한화손보, 옥외 광고 대상

입력 2024-12-02 14:58 수정 2024-12-02 15: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화손해보험)
(사진제공=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대한민국광고대상 옥외 부문에서 홈플러스와 공동 대상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함께 출연한 한화손보 모델 김지원과 홈플러스 광고모델 김수현이 대화하듯 연출된 이 광고는 각사의 브랜드 메시지를 친근하게 전달하면서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브랜드 메시지인 ‘시작하는 힘’을 고객에게 혁신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다양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모·자식 부양에 월 155만 원 쓰고 노후준비까지…불안한 70년대생 [데이터클립]
  • ‘고유가 시대’ 부담되는 기름값, 이렇게 아껴보세요 [경제한줌]
  • “내년 글로벌 IT 지출 8%↑”…삼성·SK, 고성능 낸드 경쟁 가속화
  • 있으나 마나 세액공제…디스플레이는 직접 지원금이 급하다 [지원하거나 역전 당하거나]
  • “헌정 사상 처음” 감사원장 탄핵안 국회 보고…4일 표결
  • “10일까지 예산안 협의 마치라”...우원식 의장, 본회의 상정 보류
  • 금리 내렸지만...꽁꽁 언 주택시장, 반등 언제쯤?
  • 변우석, '차기작 침묵' 이유 있었네…아이유와 입헌군주제 로맨스 출격 [공식]
  • 오늘의 상승종목

  • 12.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638,000
    • -1.06%
    • 이더리움
    • 5,037,000
    • -1.93%
    • 비트코인 캐시
    • 702,000
    • -3.24%
    • 리플
    • 3,238
    • +21.46%
    • 솔라나
    • 315,200
    • -4.31%
    • 에이다
    • 1,509
    • +1.34%
    • 이오스
    • 1,544
    • +14.37%
    • 트론
    • 288
    • -1.03%
    • 스텔라루멘
    • 715
    • +1.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950
    • -0.1%
    • 체인링크
    • 27,690
    • +6.13%
    • 샌드박스
    • 865
    • -6.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