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김수현 다시 만났다" 한화손보, 옥외 광고 대상

입력 2024-12-02 14: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화손해보험)
(사진제공=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대한민국광고대상 옥외 부문에서 홈플러스와 공동 대상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함께 출연한 한화손보 모델 김지원과 홈플러스 광고모델 김수현이 대화하듯 연출된 이 광고는 각사의 브랜드 메시지를 친근하게 전달하면서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브랜드 메시지인 ‘시작하는 힘’을 고객에게 혁신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다양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기왕 할 알바라면…주 15시간 이상 근무하고 '주휴수당'도 챙기세요 [경제한줌]
  • 단독 사모펀드에 돈 쏟아붓는 은행들...5대 은행 36조 투자
  • '오르트 구름' '사건의 지평선' 이유 있었다…공개된 윤하 남편은?
  • 정용진·김동선도 출사표...유통가, 왜 테마파크에 꽂혔나 [K테마파크 르네상스]
  • 창원 NC파크 구조물 추락사고서 머리 다친 피해자 결국 사망
  • 의대생 돌아왔지만…교육부 “실제 수업 정상 참여가 복귀”
  • 발란, 결국 기업회생 신청…최형록 “회생 인가 전 M&A 목표”
  • "결국 구기종목"…'골프공'이 골프채보다 비쌌다 [골프더보기]
  • 오늘의 상승종목

  • 03.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207,000
    • -1.63%
    • 이더리움
    • 2,685,000
    • -2.33%
    • 비트코인 캐시
    • 443,100
    • -3.44%
    • 리플
    • 3,105
    • -4.73%
    • 솔라나
    • 188,100
    • +0.05%
    • 에이다
    • 974
    • -4.51%
    • 이오스
    • 873
    • +0.46%
    • 트론
    • 346
    • +0.29%
    • 스텔라루멘
    • 392
    • -3.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46,970
    • -2.61%
    • 체인링크
    • 19,800
    • -3.27%
    • 샌드박스
    • 400
    • -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