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일 ESG 캠페인 ‘띵크어스’ 신사업 제안 발표회 후 이어진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화여대 DECK팀의 김원정 학생(오른쪽)과 롯데카드 이건희 브랜드전략실장이 수상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대학 연합 경영전략학회 ‘SUM’과 함께 롯데카드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캠페인 ‘띵크어스’의 신사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신사업 제안 발표회와 우수 제안 시상식을 했다고 3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10~11월 서강대·이화여대·한양대 연합 경영학회 SUM과 ‘띵크어스의 MZ세대 대상 브랜드인지도 제고’를 주제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우수 제안 시상식에서는 이화여대 ‘DECK’팀이 대상을, 한양대 ‘HESA’팀이 최우수상, 서강대 ‘LENS’팀이 우수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