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 개최 [포토]

입력 2024-12-03 14: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국내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국내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국내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국내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국내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국내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K 라이프스타일 전시를 살펴보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K 라이프스타일 전시를 살펴보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K 푸드 전시를 살펴보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K 푸드 전시를 살펴보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K 라이프스타일 전시를 살펴보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K 라이프스타일 전시를 살펴보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K 푸드 전시를 살펴보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K 푸드 전시를 살펴보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국내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국내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국내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국내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국내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 확대를 지원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매년 KITA 해외마케팅 종합대전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 바이어 152개사가 참가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800여 곳과 2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철도파업 철회' 오늘 첫차부터 정상운행…이용객 불편 해소
  • 디지털헬스케어 토지는 비옥하지만…수확은 먼 길 [빗장 걸린 디지털헬스케어]
  • 2030년 양자기술 시장 155조원…“韓 소부장 육성 서둘러야”
  • K-제약바이오 美혈액학회’서 신약 연구성과 발표…R&D 경쟁력 뽐내
  • 새벽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오류 소동…현재는 정상 운영 중
  • 이장우, 연인 조혜원과 내년 결혼 예정…6년 연애 결실 '나혼산' 떠날까
  • "이곳이 주요 정치인 구금될뻔한 B1 벙커?"
  • 계엄 사태가 부른 '디지털 망명'…정치인도 텔레그램 못 놓는 이유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524,000
    • +3.59%
    • 이더리움
    • 5,450,000
    • +4.65%
    • 비트코인 캐시
    • 779,500
    • +5.05%
    • 리플
    • 3,447
    • +2.47%
    • 솔라나
    • 323,200
    • +5.17%
    • 에이다
    • 1,550
    • +6.46%
    • 이오스
    • 1,558
    • +4.42%
    • 트론
    • 401
    • +3.35%
    • 스텔라루멘
    • 626
    • +1.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950
    • +4.29%
    • 체인링크
    • 34,320
    • +7.42%
    • 샌드박스
    • 1,143
    • +13.62%
* 24시간 변동률 기준